티스토리 뷰


박혜정 작가님의 영원한 사랑에 대한 집착 : 유민이야기~ 첫사랑의 죽음으로 상처를 받은 유민. 동갑내기 성현과 우연히 만나 잠자리를 같이하지만 성현 역시 첫사랑의 실패로 사랑을 부정하며 유민을 밀어내려고만 한다. 아버지 지인의 소개로 만난 변호사 대영이 유민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오지만 유민은 어느새 싹 터 있는 성현에 대한 감정으로 힘들어하는데... 상처가 있는 두 사람이 만나 서로에게 위로가 되는 로설이네요
에피루스 베스트 로맨스 소설! 첫사랑의 죽음으로 상처를 받은 유민. 동갑내기 성현과 우연히 만나 잠자리를 같이하지만 성현 역시 첫사랑의 실패로 사랑을 부정하며 유민을 밀어내려고만 한다. 아버지 지인의 소개로 만난 변호사 대영이 유민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오지만 유민은 어느새 싹 터 있는 성현에 대한 감정으로 힘들어하는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군도

일찍 돌아가신 아버지로 인해 어린나이에 가장의 무게가 있었다. 사춘기시절 동생을 괴롭힌 무모함들은 자연스레 사그라들고 우리를 위한 형제애를 쌓았다. 서로에 대한 위함에는 부족함이 없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 각자가 결혼을 하고 새로운 식구를 맞이하면서 우습게도 균열이 생겼다. 백번천번을 느그럽지 못한 내탓이라 가슴을 누그려도 상황은 회복되지 못했다. 긴 시간 나는 자책하고 있다.이 책 군도는 나의 아픈 기억을 되새기게 한다.어느 책에선가 누군가의 추천으

ourhd.tistory.com

 

대통령은 누가 뽑나요?

대통령은 누가 뽑나요?대통령은 누가 뽑나요?궁금해요 선거! 알고 싶어요 민주주의! 민주주의와 선거에 대해 궁금한 모든 것을 들려준다! 투표를 거부할 수도 있나요? 초등학생도 대통령을 뽑을 수 있나요? 4·19혁명이 투표 때문에 일어났다고요? 정치를 제대로 이해하기 위한 열 가지 질문과 대답! 헌정 사상 최초로 대통령이 탄핵이 되었고, 구속에 이르렀습니다. 새로운 대통령을 뽑기 위해 대한민국은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지요. 지금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대통

ynxc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