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집션 블루

소읍읍 2024. 2. 21. 05:26


예술가 비하인드도 새로웠고갤러리 관련인들의고군분투도 알게된 책이에요.그래도 가장 좋았던 건진흙에서 꽃피는 연꽃같은 여주!!!!프로페셔널한데 미모도 예쁘고 배려도 넘치고팔방매력 여주캐릭터.책제목이 왜 이집션블루지? 했는데책을 끝까지 읽으면 나오는 이집션 블루.고대에서 흔하게 범접하지 못하는 색이바로 이집션 블루!.남주가 여주한테넌 나의 이집션 블루니까 라는 말솔직히 뭔지 몰랐어도 오글거렸는데이집션 블루라는 말을 처음 들으니신선해가 더 큰 기분이었어요 ^^♡
그림을 좋아해 판텀 갤러리에서 큐레이터로 일하고 있는 서영은 어느 날 관장으로부터 한 가지 부탁을 받게 된다. 퇴근 시간 이후 그녀의 조카이자 VIP인 건을 따로 응대해 달라는 것. 조금은 무례하면서도 장난스러운 그의 질문에 능숙하게 대응한 서영은 그렇게 건을 잊을 줄 알았다. 하지만 기획 중인 설치 미술전을 완벽히 준비하기 위해서는 그의 도움이 꼭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된 서영. 설상가상 우연인지 운명인지 서영은 의도치 않게 건과 자꾸만 마주치며 그와 엮이게 되는데…….

▶잠깐 맛보기

이렇게 약해서 어디 써먹겠습니까?

손을 빼내려 했지만 그는 다른 손으로 그녀의 손가락을 모아 쥐며 놓아주지 않았다. 다시 손목을 세게 잡아도 될 텐데, 그럴 생각은 전혀 없어 보였다.
손목을 맞잡고 있는 손, 손가락을 모아 쥔 손. 남자의 손을 잡는 게 처음도 아닌데 이상하게도 처음인 것처럼 미치게 심장이 뛰었다.

놔주세요.
놓기 싫은데.

엄지를 움직여 그녀의 손목을 살살 어루만지다가 천천히 타고 내려와 손등을 매만졌다. 의외로 그는 손이 까맣다. 피부도 하얀 편은 아니지만 유독 손이 더 까만 것 같다. 그녀의 손과 색이 완벽하게 대비되었다.

제 의견은 없는 건가요?

되바라졌다고 욕먹어도 쌀 정도로 냉랭하게 말하며 그를 보았다.

김서영 씨 의견 무시한 적 없는데.

서영은 힘을 주어 손을 빼내었다. 멀어졌으나, 아직 그녀의 손에는 그의 온기가 선명하게 남아 있었다.


안 멍청하면 답해 봐요.

서영은 가위에 눌린 것 같았다. 고동색 빛이 너무나 짙어 눈동자는 도리어 새까맣게 보였다.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깊은 눈빛이었다. 그윽한 시선으로 그녀를 사로잡은 남자는 한 술 더 떠 엷게나마 미소를 그려 보였다.

내가 김서영 씨한테 왜 이러는 거 같습니까?



 

빅터 연산 4B

아이와 함께 이번 여름방학 동안 새학기를 위한 선행학습을 하였는데요,부담스러워하지 않는 수준에서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천재교육 빅터연산 을 풀어보았어요지루하고 힘든 연산은 out! 쉽고 재미있는 빅터 연산으로 연산홀릭학습할 내용을 만화로 먼저 보면 흥미와 관심이 높아진다. 연산의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확실히 이해하도록 하였다. 수수께끼, 연상퀴즈 등 다양한 형태의 문제로 게임보다 쉽고 재미있게 연산을 학습할 수 있도록 하였다. 집중 연산을 통

rnsos.tistory.com

 

스피릿베어

6학년 독서 논술책으로 구입하게 되었어요.난폭한 문제아였던 콜이 인디언의 전통에 따라 자연의 품에서 인내와 겸손, 용기를 배우고 상처와 분노로 가득한 마음을 치유하는 이야기를 담은 청소년 소설이예요다.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인간과 그 상처를 치유하는 자연의 관계를 인디언의 사상에 접목시켜 풀어나간 아주 흥미로운 책이예요이 책의 주인공인 형편없는 문제아 콜은 어느 날 동급생 피터를 무참히 두들겨 패 감옥에 갈 위기에 처해요. 이때 보호관찰관인 인디언 가비

iuhkfnbe.tistory.com